대작 MMORPG 오딘: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내달 1일까지 장난감과 카네이션을 모아 아이템 수집 효과를 누릴 수 있다. 또한 11회 아바타/탈 것 선택 소환권과 룬 11회 소환권,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패키지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.
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에서는 오는 10일까지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장난감 공과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되는 곰인형을 모아 황혼의 마수정, 심연의 마수정, 흑요석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각종 꾸밈옷으로 교환 가능하다.
소셜 네트워크 게임 놀러와 마이홈에서는 어린이날에 5번 접속하면 최대 25젬을 제공한다.
이 외에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누적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및 시즈널 한정 ‘냐오 주먹밥’ 머리장식을 지급한다. 5월 6일부터 내달 9일까지 퀘스트를 수행하면 ‘냐오의 소풍 도시락 가구’를 보상으로 제공한다.
PC 온라인 MMORPG 엘리온에서는 오는 18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'사랑과 존경을 그대에게' 이벤트를 진행한다.
이용자는 '카네이션'을 NPC에게 전달해 계승석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. 최초 완료 시 ‘카네이션 모자’와 ‘카네이션 조경’을 제공받을 수 있다.
또한, 어린이날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‘과자 상자’를 지급한다. 이용자는 ‘과자 상자’ 아이템 사용시 특별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, 사냥에 유용한 버프 3종 중 하나를 보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.
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"가정의 달을 맞아 이용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아이템 선물과 특색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"며 "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"라고 말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