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 > 산업 > 산업

탐앤탐스, 프레즐러 초청 '기업탐방' 행사 진행

  • 보도 : 2015.09.20 16:09
  • 수정 : 2015.09.20 16:09

 

기사이미지

 

◆…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6기...탐앤탐스 제공 

서포터즈 ‘프레즐러’ 본사 초청…사무실아카데미 탐방 및 각 부서 인터뷰 진행
 
탐앤탐스가 지난 14, 15 양일간 ‘프레즐러 6기(이하 프레즐러)’를 본사로 초청, 다양한 ‘기업탐방’ 행사를 진행했다.

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고객 마케터로서 약 3개월간 마케팅 전반에 대해 직간접적으로 체험하는 공식 서포터즈다. 누구보다 가장 빠르게 신메뉴와 제품, 커피 아카데미 교육 등 탐앤탐스 브랜드와 커피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하게 된다.

이날 탐방 역시 프레즐러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써 4명씩 총 5개 팀으로 나눠 본사 구석구석을 둘러보았다. 또한 ‘온라인사업팀’, ‘마케팅기획팀’, ‘인사팀’, ‘운영지원팀’, ‘커피 아카데미’의 담당자를 만나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.

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탐앤탐스에 대해 궁금한 점과 각 팀에서 맡고 있는 직무에 대해 다양한 질문들이 쏟아졌다. 특히 프레즐러는 대학생을 주축으로 한 서포터즈인 만큼 진로와 직무에 필요한 역량 등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.

 

기사이미지

◆…'기업탐방' 행사를 진행중인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과 프레즐러들

기업탐방에 참여한 프레즐러들은 “학교에서 접할 수 없었던 현장의 생생한 얘기를 들을 수 있어서 흥미로웠다”며 “현직에 계시는 분을 통해 진로 상담과 같은 멘토링을 직접 받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

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“이번 기업탐방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과 반응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어 탐앤탐스 역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”며 “앞으로도 프레즐러 및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이들 탐앤탐스 프레즐러 6기는 10월 말까지 활동하며, 탐앤탐스의 가을 시즌 메뉴인 ‘코코넛 밀크치노’를 비롯 다양한 메뉴와 매장, MD 상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전할 계획이다.

특히 미션을 완료한 프레즐러에게는 수료증과 탐앤탐스 선물세트를, 우수활동자 5인에게는 탐앤탐스 마이탐 포인트 10만점 등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.

관련기사